버팔로 험프를 초음파 기계를 이용해서 실제 제거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입니다. 

나쁜 자세와 함께 상체 비만 중년 여성들에게 흔하게 생기는 뒷목 경화 부종인 뒷목 굳은살 일명 버팔로 험프라는 것이 있습니다. 목 뒤에서 승모근으로 연결되는 등 부위가 딱딱한 부종으로 부풀어 오르듯 볼륨이 증가하여 튀어나와 보이는 경우(경화부종)를 일컫는 것입니다. 언뜻 보면 등에 살이 많은 것처럼 보이기도 한데, 그냥 살이 많은 것과 가운데가 솟아 오른 듯 딱딱하게 부풀어 오른 모습은 눈으로만 봐도 다르고, 손으로 만져보면 쉽게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가끔 이 목 뒤의 튀어나온 살을 단순히 지방으로 생각해서 복부나 팔뚝 살을 흡입할 때와 같이 지방흡입을 하려고 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는 바른 접근이 아닙니다. 목에서부터 승모근에 연결되는 부위는 다른 부위의 피부와 달리 표피와 진피층이 매우 두껍고, 그 밑의 지방층도 사이사이가 섬유성 조직으로 셀룰라이트처럼 강하게 존재하는 부위이며, 무엇보다 이 현상은 복부처럼 단순히 지방이 많아서 생기는 현상이 아니라 연부 조직 전체가 단단하게 변형된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일반적인 지방흡입 방식으로는 쉽게 제거가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반드시 단단하게 두꺼워진 과섬유화된 부위만 정상조직의 손상 없이 제거한 후 건강한 조직으로 다시 재생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매우 섬세한 시술이 필요합니다. 저희  제이에프 피부과에서 진행하는 <JF 초음파 Body 윤곽술>은 그 시술의 섬세함을 기본으로 하여 100% 국소마취 만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시술 시는 물론 시술 후에도 통증이 거의 없습니다.  당연히 시술 직후는 물론 이후에도 붓기나 멍이 없고, 시술 후 6개월에서 1년에 걸쳐 변형되었던 부위가 리모델링되면서 건강한 조직으로의 재생 작용이 진행됩니다.